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민은행 대출조건 안내

국민은행 대출조건 및 상품안내

국민은행 대출조건

반갑습니다 오늘 이시간에는 금융 정보를 설명해드려보고자하는데요. 요번에 준비를 해본 정보는 바로 국민은행에서 대출과연관있는 정보를 조회해보는법입니다

살아다가다 보면 대출을 받아야하는 상황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미리 상품에 대한 금리와 조건에 대하여 보는방법을 설명해보려고하는데요. 먼저 국민은행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야 하는데요.

국민은행 대출조건

바로 이런식으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 정식 정식 홈페이지에서 상품별로 국민은행 대출조건에대해서 명시를 해두고 나서 있고, 조건이나, 금리에 관련 되어진 도움되는부분들도 공개하게되는데요.

국민은행 대출조건

이러한식으로 화면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 상단에 '대출'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해당 상품들에대해서 확인할수가있습니다. 마우스를 올려보시면 메뉴가 나오게될게 될겁니다.

국민은행 대출조건

이런 방법으로 나오게 됩니다. 상품의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평균적으로은 신용과 담보이실거에요. 이 화면에서 오늘은 신요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문자분들에 맞는 상품을 눌러주세요. 저는 신용모두 상품을 눌러보았어요.

국민은행 대출조건

신용을 눌러보았더니 이러한 식으로 상품들이 나오게되는데요. 이중에서 아마도 많이들 사용하는 상품이 KB새희망홀씨 상품일건데요. 이 상품에 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 상품이 많이 있기에 원하시는것으로 살펴 보면 되겠죠.

국민은행 대출조건

이 상품의 대출조건을 알아보도록 할가요.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대출적격자로 판정된 국내거주 국민으로 연간소득이 3천만원 이하인 자에 해당이 됩니다. 그리고 금액은 최대 2500만원 이내이며, 최소 1년이상 최장 7년 이내로 한정이 되어지는데요.

국민은행 대출조건

또한 이렇게 금리에 대해도 나오게 되네요. 금리는 연5.7%~10.5%로 정해져 있는데요.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이 조건이 달리 되어져요. 오늘은 국민은행 대출조건에 대하여 알아 보았는데요. 상품에 따라서 모두 다르답니다 소개해드린 방법 사용을 하시고 나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