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짜 잡는법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짜 잡는법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간편하게 자신에게 좋은 이사날을 잡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어렵지 않게 조회를 해볼수가있기도 한데요. 솔직히 참 추천해드리는 서비스에요.

자신에게 맞는

이제곧 이사철이 돌아오게 되는데요. 특히나 10월달에 이사를 오고 가는 사람들이 엄청 엄청 많죠 대체적으로 보면 4월과 10월이 피크이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무두가 손없는날에 가고 싶어한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사업체에서도 이 날은 훨씬 사용요금이 비싸집니다. 이번엔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짜를 받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볼게요.

자신에게 맞는

아주 간단한 방법인데요. 자신의 사주 정보를 사용을 하게되어 쉽게 해결 하는 방법인데요. 사람마다 운세가 있고, 사주팔자가 있어요. 그에 맞게 이사가기 좋은날이 있고 나쁜날이 있어요. 오늘은 그 날을 잡는 방법인데요.

자신에게 맞는

위에 사이트는 신한생명 사이트이에요.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가 있어요. 클릭을 하셔서서 아래에 좋은날 받기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바로 사주 정보를 입력해드려 보고 있는 페이지가 나올거에요.

자신에게 맞는

딱 간략하게 자기의 사주정보만 입력을 하고 운세보기를 누르시면 이러하게 결과가 나와요. 다양한 날짜 정보가 있어요. 상단에 '이사하기 좋은날/나쁜날'을 누르시면 자신에게 맞는 이사날짜가 나올게 되실건데요.

자신에게 맞는

이렇게 나오게됩니다. 최대한 나쁜날은 피하셔야겠죠. 가능하다면 좋은날로 잡아서 이사날자를 정하게 되시면 될듯 해요. 오늘은 손없는날과는 별개로 자기 자신의 운세에 따라서 좋으날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았는데요. 밑에 링크로 바로갈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바로가기